주문폭주로 인해 제조사의 공급이 늦어져 제품은 늦게 받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아들이 게임도 하고 온라인 강의도 받으러 샀는데 속도가 장난 아니네요. 매우 만족해요. 단, 소음이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처음이라 그런것 같아요

월요일 오전에 퀵으로 빠르게 수령했습니다. 전화 상담하시는 분도 상당히 친절하셨고, 박스에 한번 더 포장해서 보내달라고 요청했었는데 한번 더 포장이 돼서 안전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키보드덮개가 그램 샀을때는 들어있었는데 이런 게이밍노트북은 없나보네요. 발열때문이라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마감도 역시.. 삼성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오디세이 주문하기전에 타브랜드의 가성비 좋은 게이밍노트북을 주문했었지만 화면이 휘어서 빛샘이 상당했고, 키보드 눌리는 부분이 느낌이 나는 부분이있고 걸리적거리는 부분도 있었고, 트랙패드도 상당히 문제가 있어서 정말 가성비만 따져서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주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첫 화면을 키고 빛샘 확인을 했을때 정말 만족했습니다. 빛샘이 거의 없네요. 아랫부분에 약간의 빛샘은 있긴하나 자세히 봐야할 정도고요. 키보드도 전부 동일한 느낌을 주고, 트랙패드 클릭부분도 좌우측 느낌이 똑같아요. 그램에서는 좌우가 동일하지않아 불만이었는데 역시 IT기기쪽은 삼성이구나라는 느낌을 또 한번 받았습니다. 팬소음은.. 적응이 조금 힘드네요. 그램도 심하다~생각했었는데 오디세이는 쌘바람소리네요..ㅋㅋ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네요. 포장 마감이나 제품의 마감정도나 제일 큰 부분을 차지하는 AS.. 정말 만족합니다.

오늘 지마켓에서 구매하고 급하게 필요한 관계로 직접 수령으로 찾아가서 받았습니다. 제품에 대한 평을 하기 전에 판매처인 삼성온라인샵의 기사님이 친절하다는 점을 밝혀야 겠습니다. 제가 기존 하드에서 데이터를 옮겨야 하는 관계로 하판 분리 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자 같이 구매한 16기가 메모리 장착하는 겸해서 친절하게 분해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성공적으로 데이터 이식을 완료하고 급한 일을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일 처리 후 집에 와서 게이밍 컴퓨터의 성능을 가늠해 볼 게임을 깔아보았습니다. 테스트한 게임은 오리진에서 내놓은 apex 레전드라는 게임 입니다. 뛰어난 그래픽에 빠른 구동이 특징인 게임이라 144 주사율의 화면을 테스트하기에도 또 그래픽 성능을 보기에도 좋은 게임입니다. 역시 높은 설정으로 무리 없이 게임이 가능했습니다. 다만 내부적으로 열을 막기 위해 커다랗게 돌아가는 팬소음은 살짝 있는 편입니다. 설정에 따라서 조용하게 사용도 가능하니 이부분은환경차기 크겠네요. 아무튼 튼튼해 보이는 외형 제질과 깔끔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뛰어난 성능 특히 화사한 액정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일해 나갈 친구가 되어 줄 듯 합니다.

1. 구입 용도집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 외에 세컨 용도이면서중학교 입학하는 아이 첫 노트북으로 선물하였음배틀그라운드와 피파온라인 등 게임을 주로 하고 이후에 있을지도 모를 영상작업을 고려하여 고사양 그래픽카드 장착한 노트북 구입2. HP 오멘과 삼성 오딧세이 둘 중 고민하였으나 AS를 고려하여 삼성으로 선택. 가격은 20~30만원 비싼듯다만 HP a/s 리뷰에서 비용이 많이 들고 오래걸린다는 평가가 많아 포기하길 잘했음3. 유튜브에서 게임용노트북 말하길 저장용량을 최소 500기가로 늘리라고 해서 SSD는 500으로 교체하였는데 매우 잘한 것으로 생각. 인텔에서 이벤트 선물로 준 레드 데드 리뎀션2를 설치하려나 용량이 120기가임 베틀그라운드 25기가를 고려하면 500기가 이상이 정답임4. 회사용 노트북인 2019년식 lg그램과 비교해보면 역시 게임용이라 화질과 소리가 으뜸임. 다만 무게가 무겁고 소리가 약간 시끄러움5. 오피스프로그램과 한글이 설치.안되어 있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임5. 집에 있는 삼성 Tv와 연결해보고 게임을 해봐야겠음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