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북 NT750XDZ-A51A 는 여기가 최저가인 것 같습니다. 사은품으로 삼성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도 받았습니다. 배송이 늦을까봐 걱정했었는데 금방 왔습니다. 배송조회가 잘 안 되어도 배송은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아무튼 신학기 삼성 최신 노트북 싼 가격에 장만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최신버전 윈도우11 설치하니 잘 돌아갑니다. 잘 쓰겠습니다.삼성 갤럭시북 NT750XDZ-A51A 는 여기가 최저가인 것 같습니다. 사은품으로 삼성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도 받았습니다.
배송이 늦을까봐 걱정했었는데 금방 왔습니다. 배송조회가 잘 안 되어도 배송은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아무튼 신학기 삼성 최신 노트북 싼 가격에 장만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최신버전 윈도우11 설치하니 잘 돌아갑니다. 잘 쓰겠습니다.삼성 갤럭시북 NT750XDZ-A51A 는 여기가 최저가인 것 같습니다. 사은품으로 삼성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도 받았습니다. 배송이 늦을까봐 걱정했었는데 금방 왔습니다. 배송조회가 잘 안 되어도 배송은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아무튼 신학기 삼성 최신 노트북 싼 가격에 장만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최신버전 윈도우11 설치하니 잘 돌아갑니다. 잘 쓰겠습니다.
대학생 입학 선물로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주위에서 물어 물어 드디어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갤럭시북 NT750XDZ-A51A 모델로 선택…. 며칠간 결정장애 증상을 보이다가 신학기 시작되기 전에 사려고 결심했네요.CPU, 메모리, 저장용량, 무게 등을 고려해 가성비를 고려해 이 모델을 선택했네요. 색깔도 화이트냐 블루냐 고민했는데, 기존에 화이트가 있어 블루로 결정했습니다. 도착한 상품을 보니 휠씬 색깔이 마음에 드네요. 무게도 적당한것 같고~~노트북을 고를때 여러가지 기준이 있으나, 대학생이면 실제로 쓰는 용도를 보면 인터넷 서핑이나 문서작업, 동영상 시청, 인강, 간단한 게임정도의 용도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높은 사양을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속도로 빠르고 머리도 적당히 똑똑한 사양으로 골랐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성능이면 가성비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세일도 많이해줘 잘 샀다고 생각됩니다. 원도우가 설치가 안돼 있어 원도우10으로 선택했고, SSD도 512로 추가 해서 구입했어요. 이 이상 용량이 필요치도 않은것 같고~~잘 사용하겠습니다.
사무용 노트북을 찾는다면! 삼성이여야 한다면! as가 중요하다면! 적당히 무게가 가벼웠으면 좋겠다면!이 노트북을 추천합니다일단 저는 이전에 가지고 있던 노트북이 검정색이었어가지고 이번에는 실버로 했는데 너무 좋네요 메탈느낌 좋아요 대신 하판이나 상판이나 튼튼튼!!이런 느낌은 아니니까 충격에 조심해야할것같아요 그리고 실버라서 아무래도 어두운 색보다 뭐 묻고 기스나고 하는게 더 잘 티가 날것같아요 그래서 험하게 안 쓰는 분에게 실버 추천드립니다 근데 사실 전 험하게 쓰는편은 아니여서 만족해?Dㅋㅋㅋㅋㅋ그리고 일단 11세대 i5 16기가라 그런지 게임만 안하면 쾌적합니다 내장그래픽음 iris라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됐다는데 사실 게임 안해서 모르겠어?
Dㅋㅋㅋㅋ일단 쾌적해요 그리고 화면이랑 사운드 걱정했는데 그냥 보통 노트북이에요 야외에서 주로 하시는 분 아니면 부족하다는 느낌 없어요 아!!하나 아쉬운건 키보드 ㅠㅠ 확실히…얇다고 해야하나 얕다고 해야하나 오타가 자주나네요 익숙해지기전까지 오타가 좀 나올것같아요소리랑 발열은 아직 장시간 하거나 게임은 안해서 모르겠으나 유투브로 노래들으면서 인터넷할때는 거의 소음발열 못느끼는정도? 노트북 하판에 귀를 가져다대야 들립니다쨋든 그래서 만족!!이에요!!
i5 + RAM16기가 + SSD 256기가 스펙에 100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니 가성비로는 최고인 듯 합니당무게가 1.55KG라고 해서 휴대하기에는 다소 무거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랐어요. 색 선택할 때에도 실버는 흔하기도 하고 좀 촌스러울 것 같아 고민 없이 미스틱블루로 결정했습니다. 상품설명 이미지에 나와있는 것처럼 색감이 고급스럽게 나와서 참 마음에 들어용. 바탕화면이랑 키보드 같이 찍은 사진에 나와있는 색이 실제 색상이라고 생각하면 되구요.단점으로 꼽히는 게 소음과 키보드자판인데, 개인적으로 둘다 문제될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소음은 업데이트 할 때 가끔씩만 팬 돌아가는 소리 정도가 나고, 옛날 컴퓨터 본체처럼 소리가 심해서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스터디카페 백색소음 정도입니다. 키보드자판도 아주 괜찮습니다. 타자감 별로라고 하는 분들 계시던데 저는 그런 거에 예민한 타입이 아니라서 그런지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가볍고 깔끔하게, 조용하게 잘 쳐져요. 그리고 이 가격에 이 정도 단점이면 감수하고 쓸만한 것 같아요.단점인 것 같지도 않지만..배송은 월요일 오후3시 주문해서 수요일 오전11시에 받았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