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부터 날립니다~!! 거의 10년만에 새 컴퓨터를 구매한거 같아요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지를 않아서 중고로만 구입하여 사용했었어요 데스크탑과는 다르다는걸 항상 생각하고 있었죠 집에 데스크 탑도 나이를 먹어 고장이나고 노트북도 느려지고……. 당연히 데스크탑을 생각을 했습니다 ….. 게임은 콘솔로만 하던 터라 노트북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이 모델을 보게됐습니다 그게 최고의 선택이 됐었던거지요 ㅎㅎ 비슷한 사양의 외산제품들과 비교에 비교를 해봤습니다 . 사실 비슷한 가격으로는 조금더 좋은 사양의 노트북을 가질수 있겠지만 A/S문제가 있어서 이모델로 선택을 하게 됐어요 . 고장이 나도 맘이 편하고 ㅎㅎ 주문 하자마자 퀵으로 발송해주시고 배송은 기가 막히더라고요 받자 마자 OS설치하고 하루가 즐거웠네요 ㅎㅎ PC게임은 안한지 오래됐지만 이 노트북은 설치를 해야만 할거같아서 게임을 고르는 중이랍니다 ㅎ 올해 구매한 물건 중 제일 맘에 들었고요 조심히 쓰면 10년은 거뜬할거 같아서 맘이 따뜻합니다 강추 드립니다!!!!!!!

노트북 구입하기 위해 알아보던 중 이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스펙에 삼성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것 생각하면 잘 샀다고 생각됩니다. 예전에 몇개월 쓴 m사 노트북과 비교하면 소음이 조금 더 적고 소음의 소리 또한 백색 소음느낌이라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운드 역시 좋았으며 역시 144에 g sync 지원하니 화면이 확실히 전에 쓰던거에 비해 매끄럽게 돌아가네요. 발열이 가장 걱정이 되었는데 쿨러없이 제가 하는 게임(배그보다 아래) 돌려보니 고화질로 cpu 평균 80도 정도 나오며 gpu는 60도 정도 나오네요. 82도 85도 나올때도 있었지만 90까지는 거의 안올라가더라고요. 여기서 초고하질로 바꾸면 이야기는 다르겠지만요. 저는 발열 부분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이 값은 노트북 내 fn + f10 을 눌러 특성창을 눌러 확인해봤습니다. 추가 구매한 실리콘 키스킨 사진도 첨부하겠습니다. 키스킨 구매하는것 나쁘지 않은 선택 택이었습니다.ㅎㅎ 여기에 삼성 정품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니 잘 산것 같습니다.

오딧세이 2019 모델 리뷰입니다. 배송은 하루반나절 정도 걸린거같은데 매우 빠릅니다. 뭐 이미 비교를 하고 산거라 성능에 의문은 없었구요. 저는 업글 행사 장비를 직접 동봉해서 제가 직접 장착했는데 생각보다 처음에 열기가 힘들었네요 나사 10개 풀고 얇은 플라스틱? 카드 같은거로 죽 밀면서 열어야 잘 열립니다. 그리고 윈도우를 깔고 진입해서 좀 사용하는데 그냥 웹서핑만 하는데 소리가 너무커서….먼가 이상해서 원격지원 받아서 삼성업데이트를 통해 삼성 셋팅을 까니…그제서야 팬소음을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처음 구매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비스트모드처럼 초반에 돌아가면 삼성셋팅을 깔고 조정하셔야합니다. 아직 무거운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돌려보지는 않았지만 성능은 좋을듯 싶구요… 키보드도 짱짱해서 키감도 굉장히 좋네요 예전에 쓰던 놋북은 타이핑치면 울렁울렁 거렸었는데… 거기에 플러스 삼성 AS 까지….행사기간에 아주 잘 구매한거 같아요^^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