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지만 성능이 좋은 국내 브랜드의 모델들이 너무 비싸다는 것을 보고 잠시 고민하다가 가격대비 성능을 낮추기로 했습니다. 많은 할인이 있습니다! ! 이런 성능, 정말 이 가격에 사지 않았더라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하루 뒤에 전화를 해서 모델이 소진되면 다음 후속 모델도 하겠다고 하더군요. 정말 빠르고 잘 작동합니다! ! 나중에 잘 쓰겠습니다

연휴 이후에 주문했는데 월요일 발송 후 다음날 받았습니다. 받은 날 비가 와서 고가의 가전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가성비 면에서 혹평을 많이 받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MSI의 GP62-와 같은 사양인데도 지난주에 진행한 쿠폰 캠페인으로 인해 이번에 행사가격이 10만원입니다. 7RD (Ultimate 1TB, 256 SSD) .. 그냥 가격차이가 나서 망설임 없이 삼성 제품을 샀습니다.

우선 배송도 빠르고 노트북 속도도 빨라서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만족하고 팬소음이 조금 걱정됩니다. 뭐, 그만큼 열 효과가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흰색이 아니라 검은색이고 빨간색 LED도 좋아보이고 무게는 상관없지만 어댑터 크기가 커서 OS가 포함되지 않은 USB 스틱으로 윈도우 10을 설치하면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뭐, 먼저 써봐야 알겠지만… 첫인상이 좋다. (마우스가 없어요 -_-; 이거 꼭 주세요. 기본 아이에요!)

 

나는 비슷한 사양의 MSI 노트북과 말다툼을 하다가 애프터마켓도 고려해서 삼성 노트북을 선택했습니다. 단점은 LCD 화면이 선명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USB 3.0 포트도 있는데 조금 아쉽고, 충전 어댑터 사이즈 ㅋㅋㅋ 10년 전의 모델은 그렇지 않았지만, 중간에 벽돌만한 일이 일어난 게 틀림없다. LG 그램이나 이 모델처럼 외관은 알루미늄이 아니라 무광 플라스틱 마감이지만 비싸보이지는 않는다. 그 외에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게임은 속도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