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외관, 사양, 속도 양호합니다.디스플레이의 해상도 및 밝기도 양호합니다.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배송이 빠른 점도 만족스럽네요.차기 모델에서 개선할 점 몇가지 적습니다.최근까지 LG그램16을 사용했었고, 갤럭시북 이온2를 사용해보니 아쉬운 점이 보이네요.1. 키보드가 그램에 비해 뻑뻑한 느낌이 나네요. 2. 키보드 SHIFT키를 줄이고 지문인식 센서를 넣은 부분도 거부감이 있네요. => 지문인식센서는 터치패드 옆에 배치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3. 무게가 조금 무겁게 느껴집니다. 조금만 더 가벼웠으면 하네요. 4. 외관의 색상도 화이트 색상외에 다른 색상도 있었으면 합니다.
기다림 끝에 드디어 출시가 됬네요~ 이 제품을 갖고싶은 이유가 총 크게 3가지 있는데요! 1. 고성능 프로세서(인텔 11세대 i7 모델)과 엔비디아 모바일 칩셋(mx350) 이 장착된 고성능 노트북. 2. 고성능 노트북임에도 불구하고 1kg 대의 가벼운 휴대성. 3. 정말 이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설계가 적용된 노트북. 그 외에도 고성능 스토리지인 nvme 500gb ssd 탑재와 넉넉한 16gb 램 장착으로 무엇하나 놓치지 않은 스팩의 장점도 있네요~ 또 삼성 갤럭시 제품군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해당되는(저 포함ㅋ) 이야기지만 갤럭시 제품군 간의 효용성을 증대시키는 써드파티 기술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노트북이라고 생각되네요.

전역하고 군복무 기간동안 모은 군적금으로 새롭게 노트북을 구매하려 알아보다 삼성 갤럭시북 이온2가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평소 카페 및 학교 열람실에서 주로 공부하는 터라 무게를 중요한 기준으로 두고 구매했습니다.실사용 후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무게는 기대 이상으로 가볍다고 느껴지며 성능은 탑재된 CPU와 그래픽카드로 예상할 수 있듯이 빠르고 좋습니다. 가벼운 게임들은 전혀 부족함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외로 이전 노트북과 비교하였을 때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화면입니다. 크고 밝고 선명합니다. 이외에도 지문인식, 빠른 부팅시간, 예쁜 디자인 등등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드디어 배송이 왔네요!! 1/3 출고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전예약이 많았는지 배송이 느려서 많이 기다렸어요. 저는 평소에 노트북 무게도 많이 보지만 디자인도 그만큼 많이 보는 편인데 이번 새로나온 이온2는 무게도 가볍지만 디자인도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이온1 이뻐서 사고 싶었는데 제가 직장다닌 이후로 노트북을 잘 안쓰고 기존 노트북이 가끔 사용하는 용도로 괜찮아서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이번 이온2 디자인과 성능보고 바로 사전예약을 했네요…ㅎㅎ 요즘 코로나 시국에 나가지를 못하니까 게임을 하고 싶어서 제일 좋은 성능으로 구입했는데 앞으로 잘 써먹어야겠습니다.ㅎㅎ
당신에게 리뷰로 도착하게되었습니다 어라 저기 아래 사진이 보이시나요? 이런 저희집 고양이사진을 보셨군요 당신은 고양이사진에 빠져듭니다 귀엽다고 생각한 당신은 고양이에게 컴퓨터를 주고싶어합니다 아차 기대후기평을 읽고 싶으시다고요? 이후부터는 저희집 고양이가 쓴겁니다 초슬림 초경랑 갤럭시 북 이온2 13.3형 으로 12.9mm 로 슬림한 두께와 970g의 가벼운 무게로 고양이보다 휴대성이 좋다! 니즈에따라 내장그래픽과 엔비디아 외장그래픽을 으러 이젠 더이상 얇으면 사무용이라는 공식은 버려라! 강아지파여도 괜찮아! 미스틱화이트 색상으로 올 겨울 갬성 가득하게! 2020년 하반기 기대작 이온2 겨울이 생일인 저희집 집사를 위해 지금바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