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의 생일과 중학교 어린이날이 지나고 두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했다. ……매우 특별하다. 영어 수업 시간에 대답이 잘 안 되는 것 같다고 해서 대학은 가기 싫고 가르치고 싶다고 했다. 나는 거의 매일 참석해야 하는 작업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총알을 쓸 수는 있지만 당신이 존재한다는 사실은 PC로만 인식할 수 있다는 것 ㅠㅠ 사람들의 일이 예측불허이기 때문에 매번 놀러갈 때마다 노트북을 챙겨갈 수밖에 없다. ? 가성비 좋고, 흰색이고, 딸아이한테도 깨끗하고, 이 가격대에 삼성 노트북 걱정할 필요가 없는 기본 Windows 설치가 없어요! ! RAM 16과 ssd도 512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10초라는 빠른 처리 속도도 훌륭합니다.

가격이 착한 것 같아요. 스피드썬의 노트북 플러스 2는 독점인가요? 배송도 빨랐고 지난 달에 다른 사이트에서 같은 모델로 샀는데 또 필요해서 용량 더 큰걸로 하나 더 샀습니다. 쿨러가 필요해 다른 사이트에서 샀을 때는 노트북 가방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가방이 없었어요. 미안하지만 좋은 작은 가방을 사려고 해요.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아닌지 너무 답답하네요… USB 포트를 파란색이 아닌 검정색으로 꽂아야 인식이 되는게 너무 답답하네요. 그나저나, 윈도우 11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같은거 깔아보려고 했는데 많이 우울하네요..;; 아무튼 조금 있다가 업데이트 하면 좀 지나면 해결되겠죠? 프린터가 사용하기 쉽지 않다고 하던데.. 인터넷이랑 서류쓰는거 좋아해요^^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집에서 온라인 수업이 있어서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을 위해 노트북을 사줄까 생각중입니다. 집에서도 무선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고, 물론 아이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고장나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싸고 가벼운 브랜드를 찾았습니다. 그러던 중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노트북 플러스 2 NT550XDA-K14A 화이트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노트북의 상하 두께가 0.5~0.8cm로 세 손가락으로 들기 쉽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 있습니다. 아들이 너무 좋아하고 가격 대비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유용합니다.